카카오톡, 유튜브, 블로그 등 늘상 SNS를 끼고 살지만, 막상 내가 만들려면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조차 막막합니다. 이 책은 구구절절 옳지만 당장 써먹을 수 없는 마케팅 철학과 소설 같은 성공담은 과감히 빼고, 나만의 채널 콘셉트를 찾는 방법부터 채널을 개설하고, 블로그·인스타그램·유튜브를 통합적으로 운영해 수익으로 연결하는 과정까지를 쉽게 설명합니다. 따라하기만 하면 기본적인 사용법은 이 책에서 몽땅 알 수 있으니 여러분의 소중한 시간은 좋은 콘텐츠를 찾는 데 쓰기 바랍니다. 마케팅 성공의 힘은 도구 사용법이 아니라 ‘어떤 콘텐츠를 어떻게 다룰 것인가’라는 기획력에서 나오니까요.
출처 : 인터넷 교보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