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보다 더 나은 내일을 위한 최고의 선물
오늘보다 더 나은 내일을 위한 최고의 선물
  • 저자 : 여 훈
  • 출판사 : 스마트비즈니스
  • 발행연도 : 2005

광고는 특정한 상품과 메시지를 걷어낸 채 설득의 이미지만을 차용한다면 훌륭한 텍스트가 될 수 있고 어디든 널려 있다. 이 책은 해외의 인쇄 광고 59개를 텍스트로 활용해 변화와 성공을 위한 자기 설득과 암시의 도구로 활용하는 방법을 알려 준다.

마음만 열어 둔다면 우리는 주위의 모든 것을 통해 변화 유전자와 성공 호르몬을 쉬지 않고 자극하는 훈련을 할 수 있는데 광고는 훌륭한 도구가 될 수 있다.

사소한 모든 것으로부터 배우고 훈련할 수 있는 작은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

출처 : 독서치유사 유미경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