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검색 영역
검색
  • 반려동물 창업 이론과 실제
    저자 김옥진 [외] 지음
    출판사 동일
    발행연도 2020
    반려동물 관련 사업은 전문지식이 없어도 된다고 생각하는 창업자들이 많은데, 이는 크게 잘못된 생각이다. 전문적인 교육을 받지 않고 창업하면 실패할 확률이 높다. 반려동물 사업은 관련 지식이 풍부해야 하고 관련 노하우도 전문적으로 배워야 하며, 반려동물에 대한 풍부한 지식이 필요한 지식서비스 사업이다. 또...
  • 스타트업 성공 방정식
    저자 양민호 지음
    출판사 미디어숲
    발행연도 2020
    “누구도 당신의 실패를 책임지지 않는다.” 저자는 이렇게 선언하며 책을 시작한다. 국내 창업 초기 기업의 5년 생존율은 28.5%로 경제협력개발기구(OECD) 회원국 중 최하위 수준이다. 그런데도 세상은 젊은이들에게 스타트업을 시작해보라고 온갖 채널을 통해 격려하고 부추긴다. 방송이나 신문, 책에서는 직...
  • 스타트업 아이템 발굴부터 투자 유치까지
    저자 임성준 지음
    출판사 유노북스
    발행연도 2021
    확률상 스타트업 세계에서 ‘대박이 터진다’는 건 불가능에 가깝다. 그러나 위기 속에서 기회를 잡고 잘나가는 회사로 키우는 법은 있다. 바로 리스크를 관리하는 것이다. 스타트업은 빠른 시간 안에 ‘투자 유치’라는 결과를 내야 살아남을 수 있다. 유니콘을 꿈꾸며 스타트업에 뛰어든 사업가들에게 반드시 필요하지...
  • 식당을 한다는 것
    저자 권세윤 지음
    출판사 센시오
    발행연도 2020
    백만 그릇 팔아본 현직 식당 사장이 자신의 장사 비결을 털어놓은 책, 이 출간됐다. 책은 어떻게 해야 손님이 줄 서는 식당을 만들 수 있는지 저자가 몸으로 겪으며 하나하나 깨달은 방법을 공개한다. 저자는 2008년 장사를 시작해 지금까지 백만 그릇 넘게 판매했고, 배달 프랜차이즈 사업도 첫해에 10억을 ...
  • 퇴근 후 아마존
    저자 최우석, 김대원, 윤일도 [공]지음
    출판사 성안당
    발행연도 2021
    이 책은 투잡을 원하는 직장인이나 퇴사 후 제2의 직업을 원하는 미래의 사장님들을 위한 아마존 마케팅 세일즈 도서이다. 이미 아마존에서 성공을 거둔 ㈜슈피겐코리아의 핵심 멤버 3인이 미국 아마존에 직접 가서 교육받았던 경험과 이를 바탕으로 거대한 시장에 처음 진입했을 때의 시행착오 및 성공을 거둘 수 있...
  • (나 혼자 다 해먹는)온라인 스토어 창업&마케팅
    저자 윤성임 [외]저
    출판사 시대인
    발행연도 2021
    온라인스토어 창업을 처음 준비하시는 독자님들의 눈높이에 맞춰 SNS 가입에서부터 상품 등록, 각 SNS 연동 방법, 나아가 마케팅 방법까지 구체적으로 수록하였다. 낯선 SNS 앱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과정을 세분화하여 ALL COLOR 사진자료도 함께 담았다. 때문에 가입부터 마케팅까지 이어지는 일련...
  • 학원과 강사의 시작과 끝, 1인학원 창업
    저자 이진주 [외]지음
    출판사 승리미디어
    발행연도 2020
    스타강사, 학원 원장님과 함께 성공적인 1인학원을 창업한 스토리가 담긴 이야기다.  [출처: 인터넷 알라딘]
  • 내가 꿈꾸는 회사가 지구에 없다면
    저자 박기연 지음
    출판사 한국경제신문
    발행연도 2020
    《내가 꿈꾸는 회사가 지구에 없다면》은 22살 대학생이 취업 대신 사업을 시작해서 자신들이 원하는 인생을 쟁취하기까지의 과정을 담은 인생 실험기다. 안전한 울타리였던 학교 밖의 사회는 결코 호락호락하지도, 뜻대로 되는 법도 없지만 좋아하는 일을 좋아하는 사람들과 함께하며 자유롭게 일하는 행복을 마음껏 누...
  • 어디서 어떤 장사를 해야 돈을 벌까
    저자 박경환 지음
    출판사 예문
    발행연도 2020
    ≪장사는 목이고 목은 돈이다≫, ≪상가 특강≫, ≪부동산의 꽃 돈되는 상가빌딩≫ 등의 베스트셀러를 쓴 한누리창업연구소 박경환 소장이 이번에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 대박을 꿈꾸는 골목장사에 대한 조언으로 돌아왔다. 창업 전문가이자 상가 투자 전문가로서 상권 및 입지 분석에 관한 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대한...
  • (창업부터 운영까지 단계별로 실천하는)SNS 마케팅
    저자 강진영 ; 유영진 [공]지음
    출판사 제이펍
    발행연도 2020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네이버, 블로그, 구글 등 조금만 시간을 투자하면 활용할 수 있는 서비스는 얼마든지 찾을 수 있다. 게다가 스마트폰의 발달로 시간과 장소에 상관없이 마케팅을 할 수 있는 시대다. 새로운 것을 배우는 데 두려움을 버리고, 조금씩 시간을 투자하여 내 상품, 내 가게를 직접 홍...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