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좌명 | 운중 우리집으로 온(on) 와글와글 도서관 B반 | |||||||||||||||||||||||||||||||||||||||||||||||||
---|---|---|---|---|---|---|---|---|---|---|---|---|---|---|---|---|---|---|---|---|---|---|---|---|---|---|---|---|---|---|---|---|---|---|---|---|---|---|---|---|---|---|---|---|---|---|---|---|---|---|
분류 | 방학특강 | |||||||||||||||||||||||||||||||||||||||||||||||||
대상 | 초등 1-2학년 | |||||||||||||||||||||||||||||||||||||||||||||||||
신청대상 | 2012년생 ~ 2013년생 | |||||||||||||||||||||||||||||||||||||||||||||||||
수강기간 | 2021.01.19(화) ~ 2021.01.22(금) | |||||||||||||||||||||||||||||||||||||||||||||||||
시간 | 화~금 11:00~11:40 | |||||||||||||||||||||||||||||||||||||||||||||||||
장소 | 온라인수업(Zoom) | |||||||||||||||||||||||||||||||||||||||||||||||||
접수기간 | 2021.01.06(수) 10:00 ~ 2021.01.12(화) 18:00 접수마감 | |||||||||||||||||||||||||||||||||||||||||||||||||
신청자/정원 | 6 / 6명 | |||||||||||||||||||||||||||||||||||||||||||||||||
대기자/정원 | 2 / 2명 | |||||||||||||||||||||||||||||||||||||||||||||||||
강사명 | 배정희 | |||||||||||||||||||||||||||||||||||||||||||||||||
준비사항 | 재료비 : 1만원, 강좌 시작 전 사전납부(계좌이체) ▷ 수강생 별도 안내 / 준비물 : 강의계획서 참고 재료 : 강좌 시작 전 도서관 1층 안내데스크에서 배부 ▷ 수강생 별도 안내 준비물 : 노트북(프로그램 사전 설치) 또는 태블릿pc나 스마트폰(ZOOM 어플 설치) |
|||||||||||||||||||||||||||||||||||||||||||||||||
첨부파일 | ||||||||||||||||||||||||||||||||||||||||||||||||||
비고 | 접수는 2020년 나이, 학년 기준입니다! | |||||||||||||||||||||||||||||||||||||||||||||||||
2021년 운중도서관 겨울 방학특강 안내문 ▢운영기간 : 2021. 1. 5.(화) ~ 1. 29.(금) ▢ 접수기간 : 강좌별 접수 시작시간 확인 ▶ 유아 : 2020. 12. 23.(수) 10:00 ~ 12. 29.(화) 18:00 ▶ 초등 : 2021. 1. 6.(수) 10:00 ~ 1. 12.(화) 18:00 ▢ 대 상 : 관내 유아 및 초등학생(2020년 나이, 학년 기준) ▢ 접수방법: 운중도서관 홈페이지 선착순 온라인 접수(반드시 자녀 ID로 로그인) (https://www.snlib.go.kr/uj)→ 로그인 → 문화마당 → 수강신청) ※ 수강신청일 전에 반드시 로그인을해보시고, 재인증이필요한 경우 미리 인증을 받으셔야 당일 신청이 가능합니다. ▢ 수 강 료 : 무료 (단, 재료비는 본인 부담) ▢ 운영일정
▢ 유의사항 (1인1강좌 신청 가능, 미달인 경우 중복접수 가능) ※ 강좌별자세한 내용은 강의계획서를 참고하세요 (문화마당>수강신청>강좌명>첨부파일 클릭) ※ 접수 시간 이전에 접속한 경우, 접수 시간이 되면 반드시 새로고침이나 F5버튼을 눌러야 함 ※ 온라인(Zoom) 진행 : 보호자의 지도 필요! - 수강 전 Zoom프로그램 및 어플설치 필수! - 온라인 수강을 위한 기기 필요 (pc, 노트북, 태블릿pc, 스마트폰 등) - pc 사용 시 : 프로그램 사전 설치 및 마이크, 카메라 필요) ※ 재료비는 본인 부담(계좌이체)이며, 강좌 시작 전 사전 납부 ▶수강생 별도 안내 ※ 재료는 강좌 시작 전 도서관 1층 안내대에서배부 ▶ 수강생 별도 안내 ※ 강의 내용 녹음, 동영상 및 사진 촬영, 복제, 배포 불가(접수 시 동의 필수) ※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문의처 : 사무실(031-729-437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