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모임공간 대관 안내
서현도서관에서는 독서활동을 장려하고, 지역 커뮤니티 활성화를 지원하기 위해 소모임 공간을 제공합니다.
시설명, 위치, 운영시간(평일/토요일/일요일), 사용인원으로 구성된 표
시설명 |
위치 |
운영시간 |
사용인원 |
평일 |
토·일요일 및 공휴일 |
세미나실 |
3층 |
09:00 ~ 21:00 |
09:00 ~ 18:00 |
8~10명 |
문화사랑방 |
4층 |
4~8명 |
담소방1 |
4층 |
자유석 |
담소방2 |
4층 |
자유석 |
담소방3 |
4층 |
자유석 |
- 매월 첫째·셋째금요일, 신정, 추석·설명절연휴는 휴관일이므로 대관 불가
- 아동 단체 신청은 일반성인이 동반한 경우에만 가능
- 취식 불가, 음식물 반입 금지
- 담소방은 자유석으로 별도 예약 없이 이용 가능
신청 및 이용방법
- 신청방법
- 도서관 홈페이지 로그인 후 신청서비스 페이지로 이동
- 달력에서 희망 날짜 선택
- 참가서약서 동의 및 신청서 작성 후 신청 완료 (사용 30일전부터 3일전까지 신청 가능)
- 승인확인 (내서재 > 나의신청정보 > 소모임공간신청 게시판에서 승인확인 및 신청취소 가능)
- 이용방법
- 신청 승인 받은 단체 대표자가 신분증(회원증) 지참하고 담당자 방문
실별 평일, 주말 이용시간안내
|
09:00-18:00 |
18:00-21:00 |
평일 |
안내대 |
안내대 |
토·일요일 및 공휴일 |
해당없음 |
- 신분증(회원증) 확인 및 사용일지 등 수령
- 해당 실 사용(담당직원의 안내 준수)
- 퇴실시 담당자에게 사용일지 제출
- 주의사항
- 모임별 1일 3시간 이내 사용 및 월 2회 사용가능 [모임명을 변경하여 월 2회 초과이용 적발시 예약승인거절 및 퇴실명령가능]
- 동아리 활동 및 기타 공공목적 외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영리, 종교, 학습, 단순회의 등)
- 시설 내 기물 위치는 변경할 수 없으며 부득이 변경 시 사용 후 원상회복 (음식물 반입 금지)
- 시설물 훼손 시에는 원상회복 또는 현금으로 배상
- 예약 후, 월 1회이상 무단으로 사용하지 않을 시 익월 신청불가
- 예약 후 무단으로 사용하지 않을 시, 향후 사용을 제한할 수 있음
- 소모임공간 이용에 따른 주차요금 면제는 불가합니다. (기본 2시간 무료 주차)
- 문의처 : 서현도서관팀 031-729-8648